본문 바로가기

데이트

[심리카페 멘토 수원점] 이색데이트 자주싸우는커플이라면

반응형

 [심리카페 멘토 수원점] 이색데이트 자주 싸우는 커플이라면 

저희 커플도 만난 지 좀 오랜 시간이 흐르다 보니 이런저런 문제가 많은 거 같아 심리카페 멘토 수원점에 다녀왔습니다

자주 싸우거나 오래 만난 커플이라면 이색이 데이트 겸 서로 모르는 부분에 대해 알기 위해 괜찮은 데이트인 거 같습니다 

 

입구부터 느껴지는 엄청난 상담에 흔적 

저희는 디테일로 했는데 가격이 올라갈수록 상담시간이 길어지는 거 같더라고요 

아무래도 상담하는 곳이다 보니 매장분위기는 전체적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많이 들었습니다

 적혀있듯이 사진촬영이나 녹음은 안 된다고 하네요

오른쪽에 글을 읽고 왼쪽에 체크하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 

 

솔직한 내돈내산후기 저희 커플은 자주 싸우기도 하고 오래 만나기도 해서 아직도 서로에 대해 잘 모르나 싶어 모르는 부분을 알기 위해 이 카페방문 데이트 이색데이트를 했어요 일단은 매장분위기는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에 속에 있는 말이 한없이 나올거같은분위기였습니다 저희는 20분가량 사진 속 문항을 적었고 음료 나오는 곳옆에 제출하는 곳에 제출하면 상담사분께서 분석 후 상담을 해주십니다 분석하는 동안 보드게임을 즐기고 있으면 됩니다 상담내용은 생각보다 유익했고 나도 몰랐던 내 내면에 다른 부분들을 알 수 있었어요 다음에는 더 긴 상담을 해보고 싶네요 상담이 끝난 후에는 저희가 체크했던 상담지에 결과지를 함께 주십니다 서로에 심리상태를 알아보기는 너무 좋은 카페데이트인 거 같아요 꼭 한 번 와보세요 

이상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 

 

반응형